라울선생님 #사이버한국외대 추천이유 (3)
Why Won-gil, Park Likes #CUFS
지금처럼 국경도 시간차도 무의미한, 오직 실시간이라는 개념이 일상화되어버린 SNS시대에는, 영어 능력이 필수로 요구된다. 그리고 그 능력이란 어떤 상황 하에서도, 깊이와 넓음에서 시너지 효과를 얻어 나오는 새로운 차원의 그 무엇이어야만, 언제 어디서나 세계 그 누구에게나 또다른 멋있는 영어구사자로써, 국제인으로써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어제는 유럽에서 오늘은 아시아에서 내일은 북미에서 모레는 남미에서 한국을 좋아하고 영어로 대화하고자 하는 이들은 넘쳐난다. 그럼 이 시대에 가장 어울리는 대학은 어디겠는가? 내가 이글을 쓰는 다른 이유이다. 참고로 글쓴이는 사이버외대 TESOL 대학원 과정에 있는 사람이다.
This SNS era, time and space difference means nothing to the world. Yesterday Europeans wanted to talk with a Korean like me. Today Asians do so, and tomorrow North Americans will do the same, and even more. So, what kind of university is the best in this time and age? The answer is why I am writing this late at night. I am in #CUFSTESOLGraduate course now.Good luck to you all
Written by Author Won-gil, Park
Jan. 15th. 2015.
In Busan, S.Kore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