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8일 수요일

8년째 받는 eBook출판사 인세 이메일

8년째 받는 eBook출판사 인세 이메일

올해 2월  판매현황이 업데이트된 것을 오늘 보았다.
전자책 출판사에서 다수의 영어관련 원고들 중 우수작 몇개를 뽑아 좀더 잘 만들어 다수의 유통사에 유통시켜 주었고, 인터파크도서 에는 그 모든 낱권들과 30권가량 되는 무료권들, 그리고 기타 권들이 있다. 그래서 인터파크 측에서도 달 중순이 되면 인세가 들어오니 두번 입금받는 구조이다. 십년가까이 되어가지만, 영어의 원리는 똑같은 것이다. 전국민 누구나 손쉽게 공부되길 바라는 마음이었지만, 초기의 기십만원 대를 제외하면 기만원 대 밑에서 머무르니 아직까지도 내겐 소수 매니아층만 존재하는듯.

그러나 소수 매니아층 분들이, 내 책들을 보시는 분들이, 내 컨텐츠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내겐 중요하다. 꾸준히 소액이라도 8년여 이상 매달 메일 보내주시고 알려주시는  마이디팟 출판사에 감사함을 표한다. 그리고 전자책 출판을 원하시는데 자본도 해줄 곳도 마땅찮은 분들은 도전해보시길 바란다.내 수년간 지켜본바, eBook 출간 자체도 의미있는 일이며, 그로인한 부수적인 무엇인가를 가져가는 이들이 많았었다. 본 라울선생 또한  적어도 나같은 사람도 세상에 있음을 알릴 수 있게 되었음으니.

http://mbook.interpark.com/search/moreview?searchKey=%EB%B0%95%EC%9B%90%EA%B8%B8&1depthCategory=ebook&1depthCategoryCount=142&isbnchkyn=N&bid1=NMB_SEARCH&bid2=&bid3=more

#전자책인세 #전자책작가 #마이디팟 #라떼북 #이북출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