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24일 토요일

도쿄 올림픽 ㅡ 일본도 한국 도시락이 먹고싶다?

도쿄 올림픽 ㅡ 일본도 한국 도시락이  먹고싶다?
Tokyo Olympics 2020 _ Japan wants Korean lunch box it hates?

후쿠시마산 꿀에 기준치 보다 높은 세슘 검출로 인해, 방사능 풍부 선수촌 식당 음식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식당도 일부러 한군데만 운영하며 전세계 선수들이 제때 밥 못먹는 것에서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골판지 침대 숙소는 불량하며 훈련장은 사격 진종오 선수 사례처럼  무더운 가건물 등이 있어 골고루 전세계 선수들을 괴롭히고 있다. 안타까운 진종오 선수의 예선 탈락은 일본이 비열하게 짜둔 컨디션 난조 계략이 큰 역할을 해낸건 아닐런지?

이동 수단인 택시 요금마저 수십만원이라하니, 이건 마치 일본 정부 스스로 적자 올림픽을 선수들 등처먹어서 만회하려는가 합리적 의심이 들 정도이다. 그러면서  자국 선수들에게만큼은 선수촌이 아닌 특급 호텔에 특급 시설까지  제공해  주고 있다는 것은, 실력으로 안되니 일본 특유의 비열함으로 이기고야 말겠다는 승부 집착이 아닌가?

후쿠시마 농부들의 마음을 한국이 짓밟고 있다고 비난하던 일본은, 이제 와서 한국에게 맛나고 영양가 만점인 한국 도시락 좀 자기들도 달라고 조르고 있다. 그럼 좋은 방법이 있다. 특별히 일본에게만 일본 고유의 방식을 응용해서  도시락 한개당 30만원에 팔고, 그 수익으로 배고픈 타국 선수들 도시락이나 좀 챙겨주는게 어떻겠는가? 한국 속담에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먹는 걸로 장난치는 건 절대 금기시 되는 것이 우리나라 정서이다. 밥 먹을 땐 개도 안 건드린다는데, 끼니때마다 불안하니 선수들 급체나 안걸리면 다행이겠다.

https://youtu.be/yd3oOHI_I2c  링크

#TokyoOlympics2021 #WorstTokyoOlympics #CoronaOlympics #KoreanLunchBox #도쿄올림픽 #방사능올림픽 #먹을복없는올림픽  #한국도시락 #진종오선수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