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운영에 관해
먼저, 네이버포스트 열혈애독자시며, 페친, 카친 및 밴드 멤버이시기도 한 @ 원금순 선생님께서 이달말 그룹장 서울 올라간다고 그룹후원회비 5만원을 보내주셨습니다. 3월1일 내려오기전 또 잠깐 뵈면 반가워해주실 것 같아 좀 미안하기도 하지만, 이 부족한 사람 잘되길 바래주시는 귀한 마음과 성원 잊지않고 늘 열심히 노력하려 합니다.
사진 위는 인터파크에서 오늘 들어온 이달 인세로
7500원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각 유통사별 다 취합하여 세달 합쳐 출판사에서 들어온 인세는 10만원 가량됩니다. 그럼 현재 매달 3-4만원 사이에서 제 인세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것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기에, 스스로 늘 많은 SNS 채널을 가동 홍보도 하고, 과외도 더 뛰려하고, 그룹운영을 위한 후원회비도 받는 것입니다.
전자책 시장 자체에서는 영어라는 주제로,나름 선전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지만, 또 제 스스로 너무 많은것들을 무료 제공해주는 건 아닌가 하는 의구심도 들지만, 그간의 여러분들과 맺어온 인연과 마음들을 생각한다면, 또한 그럼으로써 쌓아온 저만의 SNS 역량들을 생각한다면, 앞으로 우리 그룹의 미래는 결코 어둡지 않다고 믿고 있습니다.
본 #라울선생님 과 #라울선생님의영어혁명제국 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바라기로는 절 검색하셔서 널리 제 책등을 홍보해주시길 바라며, 우리 그룹을 사랑하시는 분께서는 석달에 만원으로 정한 그룹후원회비 또한 여유되실때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복된 새해 맞으시길 바랍니다.
2015년 2월 17일
그룹장 박원길작가 ( 라울선생님 )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