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책임감 Responsibility

책임감 Responsibility

지난 봄여름쯤 부터  달려오니, 240여분이 넘는 국내외 분들이 팀에 계시다. 비록 내 산하회원 들이시만 다 알지도 못하고, 자동탈퇴될 분들도 계실테지만, 나는 #무한책임감 을 느낀다. 그리고 가끔씩 날라오는 외국인들의 가입문의. 비록 나의 공부시간마저 허락치 않을 때가 많은 #무점포무자본 이랄수도 있는 #글로벌애터미사업 이지만, 나는 나의 넉넉치않은 약점을 나만의 신속,정확, 깔끔한 #정성과배려 로 극복해왔고, 그럼으로써 드러나지 않게 얻은 신뢰들 또한 적지 않다고 여겨진다. #볼펜한자루라도잘쓰면학습도구요못쓰면나쁜흉기 가 될 수 있다. #간경화 로 인한 증상이 #애터미헤모힘과밀크시슬 도움으로 도움되고 있다는 카톡 소식에 기뻤던 하루이다. 아직 늦지않았나니,
대부분 페친으로 이루어져 즐겁고 부담없는 본  #라울선생님의글로벌리더스 팀에 얼릉 합류주시길 바란다. 나의 목표는 분명하다.
Trust the value of your endless Atomy line around the world. .
전세계로 뻗칠 당신만의 무한 애터미 라인의 가치를 믿으라.

https://story.kakao.com/raoulteacher/jZCccNO668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