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6일 금요일

대한민국과 SNS 라울선생님 ( 3 )

대한민국과 SNS 라울선생님 ( 3 )

대한민국의 역사와 전통,그 가치의 세계화는 단편적으로 끝나는 일회성 맛보기식이 되어서는 곤란하다. 나는 지난 2012년 대선 당시 #행복 대한민국을 꿈꾸며, 하루 500개씩 1년여간 건전 #트위터(Twitter) 등의 SNS 문화를 주도해 나갔으며, 남들 자기먹고 살기 바쁠때, 나는 기어이 나의 시간과 노력을 들여가며 140권 이상의 #eBook 과 1400 개 이상의 #YouTube 를 찍음으로써, 200곡의 한국어 가사를 영어로 풀이, 직접 영어로 바꿔불렀고, 그 후엔 300곡의 팝송가사를 풀이 전국민 영어실력의 고급화를 추구해왔다.

허나, 진정 이런 노력들의 근본정신은 이나라의 역사와 전통,백성들의 희노애락이 담긴 수많은 노래가락들을 통해,눈에 보이진 않지만 마음엔 진한 감동으로 다가오는  진정한 대한민국을 세계에 전하고, 세계의 팝송들을 풀이해온 정신 또한 마찬가지이다.

이제 내 대한민국에 바라노니,
#대한민국정부 는 최신곡과 산업화에만 집중된 한류를, 역사와 전통으로 바꾸는 #신한류 정책을를 추구해 보라.
#대한민국국민 은 이 시간과 공간개념 다 사라지고, 실시간이라는 개념만이 살아숨쉬는 SNS의 무한 영토를 위해, 본 그룹장 라울선생님이란 이에게 집중하고 지원해보라.그리되면, 또 하나의 애국애족 정신이 또한명의 SNS 영어 독립군을 살려내, #한민족 의 부흥 함께 하는 영광 더 빨리 더 크게 느끼시리라 믿는 바이다.
2014.12.26.금.
부산에서 라울선생님 남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