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6일 토요일

우연히 유튜브 대장TV_경제적자유를 보고

우연히 유튜브 대장TV_경제적자유를 보고

내 아는 주변분 중 평일엔 청소를 다니시지만 경매일에도 깊이 관여하고 있는 분이 있었다. 나는 시사적인 문제나 국제 관계 등 정치 사회에 관심이 많지만, 경제에 관해서는 단순무식한거나 마찬가지라 뉴스에서 안좋게 보도된 갭투자 이런게 생각나 별 관심을 두지 않았었다.

그러다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대장TV_경제적자유 란 3만 구독자 유튜브를 알게 되어, 인기 영상을 하나 살펴봤다. 내용은 10만명이나 구독자를 보유한 ROTC 장교출신 헬스 트레이너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대장TV에 경매에 관한 상담을 받는 내용이었다. 그가 물건 하나를 낙찰받아 골치아픈 부분들을 빠르게 정리하고 해결해나가는데 많은 노하우를 공유해 주는 모습이 아주 인상 깊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경제적 자유를 기치로 움직이는 이들이 대다수이며, 또한 그 경제적 가치를 추구해 가다 혜택을 받는 이들도 있는 반면,  무모하게 나아가다 손실을 보는 이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세상 공부를 많이 할수록 자신이 아는 것이 없음에 당황하는 지식인들이 많다. 나또한 라울선생  이라는 아이디로 영어책도 내고 남 이상으로 뭔가를 해왔다고 여기지만, 그럴수록 내 지식과 지혜의 부족함에 고개가 숙여질 때가 많다. 이런 나의 마인드를 대장TV 유튜브가 조금씩 조금씩 티끌모아 태산처럼 새로운 영역으로 채워줄 수 있을 것 같다. 

좋은 주인이나 세입자가 아닌 이들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많은건, 배경 지식과 요령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명쾌한 목소리로 전달력이 좋은 대장TV가  우리 일상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하지만, 사는게 바빠 놓치고 있는 많은 부분들을 도와줄거라 믿는바이다.
대장TV 홧팅.

#유튜브대장TV_경제적자유 #대장TV_경제적자유 #경제 #경매 #일반상식넓히기

링크ㅡ  https://youtu.be/a83slBpGOG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