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1일 월요일

영어 공부 어찌 할 것인가?

영어 공부  어찌 할 것인가?
How can you study English?

Collocation De-lexicalized Verb
연어 ㅡ 탈어휘화동사

샤워를 하다는 take a shower 로써,
Take가 없는 Shower 자체로도 동사가 된다.
Make a Plan 은 계획을 세우다로 make 없이 plan만 가지고도 동사가 된다.
Have a look at은 보다로, have 없이 look at 만 해도 동사가 된다.
이런 take, make, have 등이 별 뜻없이 그냥,동사 목적어 구조를 좋아하는 영어 구조적 특성상, 그냥 쓰여서 크게 어휘적 의미는 없다하여 ㅡ탈어휘화 동사(De-lexicalized Verb ) 라고 부른다.
--------------------------------------------------------------

엉뚱한 영어사전 들고, 엉뚱한 문법책으로, 엉뚱한 식으로 언제까지 헤맬 것인가? 나는 한국 및 전세계에서 다운로드되는 전자책만 240권이상 있는 라울선생님 으로 검색되는 작가이자 영어선생이다. 단적으로 말해, 어글리코리안은 어디서 나왔는가? 국제 비지니스를 하든 뭘하든,
한자 성어에만 매달리지 마시라. 성공을 꿈꾸는 분들, 그 성공 후엔 어찌할 것인가? 봉사하는 삶만 사면 되는겐가?

답은, 스스로 자기계발 하는데 있다고 본다. 나는 늘 두 세계를 접하고 산다. 고급학문의 세계와 비즈니스의 세계. 이 두세계의 융합된 시너지야말로, 진정한 #국가발전 에 이바지 하는 것이리라 믿는다.

10월 31일엔 #사이버한국외대테솔대학원 입학설명회 가 있고, 그 뒤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 시즌이 다가온다. 글로벌인이 되고프지만, 바쁜 #애터미 직책자 분들부터 글로벌만 외치며 소외감만 잔뜩 느끼지 마시고, 일단 입학하시라  강권하는 바이다.

나의 페이지 ㅡ http://www.amazon.com/Won-gil-Park/e/B00L4BKQK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