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5일 수요일

학교 홈페이지에 내 추억의팝송번역 링크를 달고싶다는 어느 선생님

학교 홈페이지에 내 추억의팝송번역 링크를 달고싶다는 어느선생님

피곤해서 인지 갑자기 가슴이 뛰어 몇개남은 레드비트 한봉지를 먹으니 진정이 된다.
우연히 알고 선물받았지만 홍삼보다 레드비트 가 더 좋은듯.

네이버 황인영 영어카페 에서 댓글과 쪽지가 왔다. 중고등 학교 선생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자기 학교 홈페이지에 내 유튜브 링크를 걸고 싶다고 하시길래, 학생들 가사  시야 확보가 잘 되도록 네이버포스트 링크를 다시고, 대신 출처를 라울선생님 으로 달아달라고 했다. 그리고 300곡이 넘기에 다 돌릴려면 1년은 더 걸릴 추억의팝송번역 시리즈는, 10년간 지은 라울선생님의영문법교과서 등을 알리기 위한 유도장치 같을 뿐이니, 같이 소개해주면 고맙겠다고 말씀드렸다.

150만명 이상의 영어 좀 한다는 전국 영어선생들, 중고학생들,학원강사들에 대학 대학원 및 유학생들까지 다 모여 품앗이하는 네이버 최대카페 황인영 영어카페.
나는 이곳에서 특별멤버급인 고정멤버이다.  그냥 하다보면 간혹 이런 색다른 경험도 생기는 것이 인생같다. 내가 가진 바른 영어 교육의 꿈은 이런식으로 이루어져 가는듯  기분은 좋다.

#라울선생님의추억의팝송번역 #황인영영어카페 #댓글 #쪽지 #네이버포스트 #학교홈페이지에실린다는  #라울선생님의영문법교과서 #바른영어교육의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