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16일 월요일

라울선생님의 2020 March 전자책 인세

라울선생님의 2020 March 전자책 인세

어제 낮에 문자가 오길래 보니 2만7천원이 인터파크도서 에서 지난달 인세로 들어와있다. 내가 작가라는 명칭으로 불리며, 얼마가 되었든 인터파크도서 인세를 받은지  근 8-9년이다. 매달 중순에는 인터파크에서, 현재 달 말일에는 전자책 출판사에서 입금되기에 두번인데,  초창기에는 몇십만원씩 들어오기도 했으나, 햇수가 이제 꽤 지났고, 내 스스로 산다고 바쁘다보니,
진작  내가 근 십년이 넘는 세월동안 힘들게 만든 책들에 대해선 그리 신경을 쓰지 못했던 것 같다.

이틀전에는 SNS친구님이신 @서보경 작가의 신간  사는게참내맘같지않네 를 결제하였는데, 책값의 거의 두배가 생각지도 못하게 생겨 얼떨떨하기도 하고 기분이 좋았다. 먼저 예스24에서 주문한 책이 오연 먼저 보고, 말쯤 되면 홍보 도와드렸던 @JoycePark 교수님의 영시해설집 내가사랑한시옷 도 구매해 읽어볾 생각이다. 대학시절 영시 가르쳤던 못생긴 아재 강사가 짜증나서, 토익 등 실용영어에만 집중하였었는데  다시금 한국외대 영어전공자로써 영시를 접해보고 싶은 바램이  있다.

본 라울선생님의 eBook  들 중 영어혁명제국 은 눈에 띄는  팝송구절들을 문법  위주로 해설한 책인데, 초기 SK LTE 행사때 사은품으로 선정되어 7천 다운로드가 있었고, 나는 60만원, 출판사는90만원 정도 받았었던 것 같다. 그리고  추억의팝송번역 9권은 무료라 6천 다운로드 인 듯.  느낌에 사이버한국외대 마케팅광고학과 홍보해준 후 신청자수가  900프로나 올랐다하던데, 거기 교수께서 학생들에게 소개한 것은 아닐까 싶기도 하다. 여튼 요즘 왠지 내게 행운의 여신이라도 찾아온듯 기분은 좋다. 이대로 주욱 잘 이어지길 바란다.

#인터파크도서 #라울선생님 #인세 #27000원 #영어혁명제국 #추억의팝송번역 #7천다운로드 #행운의여신 #사는게참내맘같지않네 #내가사랑한시옷 

댓글 없음:

댓글 쓰기